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별별정보

[아이폰6S] 9월 출시 예정, 달라진 점은?


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기다리던 소식이 전해졌네요.

바로 아이폰6S가 9월 출시 예정이라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이폰6 부터 스크린의 크기가 4.7인치로 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을 사용하게 되었죠.

아이폰의 인기는 곧??? 삼성의 추락이라고 해도 틀린말은 아닐거예요.


그렇다면 현재 삼성에서 갤럭시S6 와 S6 엣지를 공개한 이 시점에!!!

아이폰6S의 출시 공개는 과연 우연이였을까요?ㅎㅎ


현재 알려진 아이폰6S 정보는 터치 강도에 따라서 다른 입력으로 인식을 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입력을 통해서 통화, 메시지 알림, 기타 기능을 수행할 수 있게 될 것이라는데...

실제 이렇게 나올지는 의문이네요.


그리고 아이폰6S의 출시 일이 정해진 상황에서 4월에 출시하는 삼성 갤럭시S6의 판매량이 얼마가 될지 무척 궁금해지네요.

우선 지난 4분기에는 거의 애플의 독주였습니다 그쵸?ㅎㅎ


아 그리고 단말기 보조금좀 올려달라고요 쫌!!!

너무 비싸다구 지금...ㅠㅠ

좀만 더 기다려봅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