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별별정보

애플, 12인치 맥북 에어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드디어 애플이 12인치 맥북을 공개하였습니다.

12인치 12인치 노래를 부르며 기달고있던 터라 너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은 기존 맥북에어보다도 더 얇고 가볍게 나왔다는 것이다.

인치당 픽셀수 또한 226으로 기존보다 더 높은 해상도를 갖추고 있다네요.

 

맥북12인치의 경우 용량에 따라서 두 모델로 나뉘어 진다고 해요.

256GB의 제품과 512GB의 제품으로 말이죠.

기존에는 128GB부터 나왔다는 점에서 차이가 나죠?ㅎㅎ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가격이 조금 더 강할 수 밖에 없겠죠!

참고로 가격은 1299달러(145만) 정도 부터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놀라운 점은 색상이 3가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아이폰6와 같은 색상 종류로 출시가 된다고 하니 더욱 받가운 사실입니다.

노트북 색상도 내맘데로 고를 수 있다니!!!

야호!!! 소리 질러 봅니다^^


아! 맥북공개와 함께 새로운 제품이 공개되었는데요.

바로 애플워치 입니다.

 

 

잡스가 없는 애플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브랜드의 제품을 공개하는 것이라서 더욱 관심을 끄는 제품입니다.

제가 깜짝 놀란 점은 가격이!!! 완전 천차 만별이라는 점입니다.

가격이 349달러(38만) 에서 1만달러(1,100만) 라니요??? 으잉??? 제가 잘못 본게 아니죠?ㅎㅎ

흠...제가 당장 살게 아니기 때문에! 우선 기다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