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나가수3] 드디어 밴드 합류! "몽니" 확정!

나가수3 - 몽니

 

이번 나가수3이 새롭게 시작되면서 또 하나의 볼거리가 생겼구나 하고 좋아했는데...

솔직히 출연진들 보고 조금 아쉬워했던게 사실입니다.

기존 나가수의 색깔이 쫌 많이 없어진듯한? 저만그런가요?ㅎㅎ

여튼 첫번째 탈락자를 대신할 다음 주자가 확정되었습니다.

새롭게 합류할 가수는 "휘성", "몽니" 입니다.

왜 두명이냐구요?ㅎㅎ

다들 아실테지만 가수 "이수"가 의도치 않게 하차를 하면서 생긴 공백이 하나 있죠~ㅎㅎ

여튼 다른말 필요없이 전 "몽니"가 기대가 큽니다.

나가수3이 시작되면서 밴드가 없던게 참 아쉬웠는데.

"몽니"가 나온다니 더 기대가 되네요.

 

기존 나가수에 출연했었던 "국가스텐"이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공연을 보여주면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었는데요.

몽니도 제대로된 공연을 보여주지 않을까요?ㅎㅎ

 

몽니를 처음듣는 사람도 많을 테지만 낮이 익는 사람도 많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건 바로 "탑밴드2"에 몽니가 출연했었기 때문이죠.

여튼 이번 나가수3에서의 몽니 무대!

정말 기대가 큽니다.

몽니의 - "소나기" 감상해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