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ny』/데일리

[발렌타인데이]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다녀왔습니다^^

발렌타인데이 -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이번 발렌타인 데이는 완전 서프라이즈하고 특별한 날이 였어요.

왜냐하면 롯데월드 나이트파티에 다녀왔기 때문이지요ㅎㅎㅎ

그것도 공짜로~!

멜론 VIP 회원인 몽이가 100명에게만 주는 초대권에 당첨이 된 덕분이지요.

여튼 공짜로 준다는데 가야지 안되겠습니까?ㅎㅎ



티켓을 받고서 입구쪽을 향해서 찰칵!

사람이 없어 보이지만 사실 뒤로 줄이 쭈~~욱 늘어섰다는 사실ㅎㅎㅎ

불금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나 많이 온것 같았어요.

아참 나이트파티는 제한수가 있다는 사실을 들은 것 같아요. 2000명 정도?ㅎㅎ



이렇게 한산한 롯데월드를 와보다니!!!

정말 편했어요.

사람들한테 이리저리 치이고 다니는일 없이 아주 편하게 거닐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야간조명들을 한번 보시죠

이쁘죠^^



이날의 초대가수는 윤종신, 김예림, 에디킴, 매드클라운 이였어요.

첫 번째 무대는 윤종신아저씨의 무대였는데요.

역시 가수는 가수다 라는 말이 나오는 그런 무대를 보여주셨습니다.

전 윤종신아저씨의 무대가 가장 좋았다능^^



초대가수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있었어요.

그 중 하나는 바로 캘라그라피예요.

원하는 문구를 종이에 적어서 보여드리면 아주 이쁘고 깜찍한 글씨로 재탄생을 시켜줘요.



그리고 또 하나의 이벤트!

바로 조명안에 비친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주는 이벤트예요.

그리고 찍힌 사진 중 하나는 바로 현장에서 프린트해서 줬어요.



다들 즐거운 발렌타인 데이 보내셨나요?

뜻밖의 행운으로 인해서 정말 행복한 하루를 보냈었던 것 같아요.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오는 법!

뜻밖의 행운이 곧 찾아 올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