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ny』/데일리

캐논 광각 렌즈 10-18mm 들고 천호지 고고씽~

캐논 광각 렌즈 10-18mm



이번에 큰 마음?ㅎㅎ

여튼 광각렌즈를 구매 했답니다.

10-18mm로다가~

참고로 바디는 600D 입니다.



새 제품을 개봉하는 기분은

언제나 새롭고

언제나 행복합니다.^^


천안 - 천호지


새로운 렌즈의 위력이라고 해야하나?ㅎㅎ

효과라고 해야하나?

어쨌든 실제로 찍어봐야 하겠죠?

실사 테스트를 진행할 장소는???

단국대 천호지 되시겠습니다.



이날 바람만 살짝 불고

날씨 완전 좋았어요.

하지만 아쉬운점이라고 한다면...

제가 배터리 체크를 안했다는거?ㅎㅎㅎ

가장 중요한 깜빡한거죠.

그래서 사진 몇장 못 찍었네요.



사진이 확실히 넒게 찍히긴 하더라구요.

사진에 대해서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저도 느낄수 있는 정도의 효과?ㅎㅎ

렌즈 맘에 들었어요.



나름 만족하는 사진들을 나열하고 있는 쭈니 입니다.

얼굴 보호가 가능한 사진으로만~ㅎㅎㅎ





렌즈 덕분에 사진도 찍고

야외 바람도 쐬고

너무 좋았던 하루 였습니다.



이런 분위기의 사진이 정말 맘에 들어요.

행복함을 자연스럽게 찍는~ㅎㅎㅎ

다음에는 어디가서 찍어볼까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