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ny』/데일리

한화 이글스의 새로운 외국인 투수 "미치 탈보트"

미치 탈보트



드디어 2015년 KBO 개막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얏호!!! 하루하루 일에 찌든 저에게 소나기를 내려주는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솔직히 시범경기도 완전 기대하고 봤었습니다.

실망하지 않을 수 없는 그런 경기 였잖아요.

그래도 한화 이글스의 팬이라면 희망을 버리지 않습니다.^^



오늘 드디어 개막전 투수가 발표 되었습니다.

바로 한화 이글스의 외국인 투수 "미치 탈보트" 라고 합니다.

미디어데이에서는 선발투수를 발표하지 않아서 많이 궁금했었는데.

발표가 나오니 속이 시원하고 더욱 기대감 폭팔ㅎㅎㅎ



미치 탈보트 선수는 12년 시즌 당시 삼성 유니폼을 입은 적이 있다고 해요.

14승 3패라는 놀라운 기록을 보유하고 있었네요?ㅎㅎ


하지만 최근 롯데와의 시범경기에서 홈런 두 방을 맞았고...

7실점이라는 대박 실점을 허용했다는 점이 약간...

아니 아니 아닙니다ㅎㅎㅎ


시범경기는 시범 일뿐!!!

본게임이 중요하지 않겠습니까?ㅎㅎ

기분좋게 개막전 승리하고 연승 쭉쭉 이어나갔으면 하네요.



2015년 한화이글스 건승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