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ny』/데일리

안영명, 불펜투수에서 첫 선발 투수로 출격!

첫 선발 투수 안영명


한화의 불펜하면 안영명이였던(윤규진도 있지만ㅎㅎ)

그가 선발로 출격한다고 하네요.

선발 투수 이름을 보고 완전 깜놀했네요.



어제 롯데와의 11회 연장 접전은 또 한번의 영화였습니다.

이제 놀라면 안되는 수준까지 왔나 했는데...

어제는 도저히 놀라지 않을 수가 없는 그런 경기였습니다.


여튼 이번 롯데와의 2차전은 안영명이 선발로 나옵니다.

김성근 감독표 벌떼마운드가 시작되는 거겠지요?ㅎㅎ

안영명이가 몇 이닝을 소화 해주느냐에 따라서 경기의 판도가 완전 달라질 것 같네요.

물론 선발투수 송은범이 뒤에 있다고는 하지만 불펜투수에서 안영명의 자리를 누가 매꿔줄것인가...

웬지 잠시 후 5시에 벌어질 롯데와의 경기는 또 한번의 영화를 찍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완전 두근두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