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정두홍 부인, 16살 연하 아내의 모습.

정두홍 16살 연하 아내.



무술감독겸 영화배우인 정두홍씨의 아내되시는 분이 화재가 되고있네요?ㅎㅎ

외국 나이로는 14살 15살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해요.

하지만 한국 나이로는 16살 차이가 난다는 점~ㅎㅎ

성격 또한 정두홍씨를 닮아서?ㅎㅎ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욱 한다고 하네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것 외에도 이쁜 외모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요가 강사로 일하고 있어서 그런지 탄탄한 몸매를 소유하고 계시네요?ㅎㅎ



영화 "지.아이.조2" 월드 프리미어&레드카펫 행사 당시 모습